Canada Life

토론토 제일 이쁜 공원 하이파크 다녀온날 🇨🇦

dj_rena_00 2022. 5. 30. 11:06

나는 공원을 너무 좋아해😝
저번에 토론토 아일랜드 갔을 때도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왔었지..
이번엔 토론토 하이파크!!
앞으로 공원이란 공원은 다 가봐야지 ㅎㅎ
나는 공원 러버

진짜 이 초록색만 봐도 힐링되지 않습니까??
나이가 들수록 자연이 좋아지네요,,😌
(옷 벗고 태닝 중인 아저씨 보이시나요?ㅎㅎ)
여기는 여름 되면 공원에서 비키니만 입고 태닝 하는 사람들 많다고 하던데 유교 걸인 저에겐 살짝궁 충격이네요

같이 간 언니인데 이사진 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워서 몰래 올려봅니다^^
언니 이 글을 본다면 눈 감아줘
정말 귀여워서 올렸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사진 한 장 찰칵! (Fact. 한 장 아니고 백장)
이날 사실 뇌우가 온 날이었거든요?
그래서 피크닉을 가기로 한 저는 약속 파투 나겠다 싶었는데 한 2~3시간 뒤에 날씨가 다시 맑아져서 만난 거에요..
전혀 뇌우가 온날이라고는 안 믿기죠?
이게 토론토랍니다 여러분^^
날이 좋았다 안 좋았다 무. 한. 반. 복

가다가 귀여운 오리도 봤어요 ☺️
오리 걷는 거 진짜 너무 귀엽더라고요
진짜 뒤뚱뒤뚱 걸어요
오리 보는데 저희 친언니가 생각났어요ㅠㅠ
저희 언니 별명이 오리거든요 후엥
(보고 싶다 빵꾸야🤍)

가족단위로 많이 온 것 같았어요
커플들도 많고 ㅎ
저는 토론토 아일랜드 갔을 때도 그렇고
여기서도 '가족이랑 오면 참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번 겨울에 가족들이 저 보러 토론토 온다는데
그 말이 정말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다음날은 원더랜드를 갔답니다~!
이날 불꽃축제가 있다고 해서
언니들이랑 같이 갔어요


한국이던 캐나다단 놀이공원 갈때는 어린아이마냥
신나고 설레네요. 매일이 이런 설렘가득한 날이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던 날 ㅎ 그냥 입구만 봐도 신나더라거요 😝

여기는 롤러코스터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저는 늦게가서 놀이기구는 많이 못탔어요🥲
그래도 불꽃축제가 메인이었으니
다음에 갈땐 개장 시간 맞춰서 가야지 다짐했어요 하하


짠 불꽃놀이 시작~!
사실 저희 놀이기구 타던 중에 불꽃축제가
시작해버려서 저희는 타면서 보다가
다 타고 내려서 가까이 보러 바로 뛰어갔어요^^

불꽃 축제는 언제봐도 경이롭다,,ㅎ
이날은 불꽃축제를 마지막으로 폐장을 해서
사람들이 불꽃 축제 끝나자마자 우르르
나가는데 저희는 사진찍고 가겠다고 반대로 꾸역꾸역
거꾸로 들어가서 사진 찰칵! 😎

유튜브에 영상도 업로드 했어요~! 궁금하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