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친구들이랑 3박4일 경주여행

dj_rena_00 2021. 6. 4. 20:19

{경주여행 3박4일}

 

직장 퇴사하고 힐링 차원에서 친구들 휴무 맞춰서
날잡고 경주여행 3박 4일 갔다.

경주여행 { 1일차 }


고속터미널에서 경주행 버스 타고
사진한컷 찰칵📸
버스를 비싼걸 끊어서
아주 다리펴고 꿀잠자면서 경주 도착ㅎㅎ

숙소 도착!!

불국사한옥팜스테이
불국사한옥팜스테이

숙소가 진짜 너무 이쁘게 생겨서
여기서도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ㅎㅎ


경주 숙소 저렴하고 이쁜곳 찾다가 불국사한옥팜스테이 3박4일로 예약했했다.
여기에 정말 귀여운 강아지 콩이도 있는데 정말 사장님 마케팅 목적이셨다면 성공하셨습니다.

콩이 너무 귀여워❤️


첫코스 금장대를 갔는데 금장대 나룻배에서 사진찍는게 목적이었지만

사람들이 계속 사진을 찍고있어서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다른곳에서 사진을 찍었다

나룻배찾는데 30분은 걸린것인듯..추자장이랑 가까운 위치에 있었는데

우리는 버스타고 걸어와서 이 위치를
치나쳐 산을 오름...ㅋㅋㅋㅋㅋ

금장대

산위까지 고생해서 올랐더니 나룻배는 없고

이쁜 풍경에 사진 찍고 다시 내룻배 찾으러 출발!! 휴 이때 진짜 덥고 힘들었다.

 

금장대

내려왔더니 나룻배를 찾았는데 벤치풍경이 더 이뻤다.

금장대

금장대 나룻배 가시는거면

금장대 주차장 검색해서 가시는게 편해요~!!

 


사진 호다닥 사진 돌려 찍고 바로 황리단길로 고고!

배고파서 밥부터 먹어야겠다 싶어서
인스타로 찾아낸 해피치즈스마일!!

해피치즈스마일

맛은 ..평범했습니다 이하 생략




카페에서 사진 한컷!

바로 다음장소 월정교!!
월정교는 밤에 가야 이쁘다해서 카페에 있다가
어두워지고 갔는데 진짜 너무 예뻤어요..❤️

월정교
월정교

근데 벌레가 엄청 많아서 사진찍는데 방해됬지만
벌레따위..내 사진 건지게 먼저지 하하!!


{ 2일차 }

이날은 경주월드 DAY
제일 기대되던 날!!

관람차에서 사진 한컷📸
이날 날씨가 진짜 더웠는데
다행이 긴팔이라 팔타는거 방지했다 ㅎㅎ
타는게 정말 싫은 1인으로서 타는것보단
땀을 흘리겠다는 마인드 😉생각보다 놀이기구들이 한번타면 울렁거려서
쉬엄쉬엄 탔는데 그중에 제일 어지러웠던 토네이도..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있었던 파에톤!

친구가 놀이기구를 못타는 타입이라
타기전 심박수가 150을 넘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웃겨🤣🤣

나는 한번타고 또 머리가 어질어질해서 못타는 친구랑 바이킹 타고

나머지 친구들은 또 연속으로 파에톤을..건강한 친구들이야. 존경해^^

 

 

신나게 놀고 숙소와서 바베큐파뤼~~

숙소 사장님이 바베큐 식재료 사러 차로 마트까지 태워다 주시고 데려다 주셨다!! 너무 착하심😍
상추도 따다 주시고 김치도 주시고
그저 angel😇

{ 3일차 }

숙소 체크아웃 하고 황리단길로 갔다.
황리단길 완전 맛집을 찾았다.
바로 동양백반..
배고파서 급하게 먹느라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특히 두루치기!! GMT


마지막 코스 스컹크웍스카페 

티타임을 가질 시간~!

 

 

한옥 분위기의 카페는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한옥 디자인의 카페라 그런지 릴렉스 되는 느낌??

 


카페에서 커피시키구 애들이랑 수다떨다가
KTX시간 맞춰서 택시다고 다시
현실로 복귀 ~~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경주는 또 놀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