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쁜 선유도 공원에서 책읽기

dj_rena_00 2021. 9. 21. 22:30

 

오늘은 언니랑 선유도 공원을 갔다.
최근들어 한강을 많이 간다.
서울에 이렇게 이쁜곳이 있구나
라고 새삼 느끼는중이다.

선유도 공원



동네에서 선물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샌드위치랑 커피를 싸서
지하철 타고 선유도 공원으로 갔다.

도착해서 돗자리 필 좋은 곳을
찾아다녔다.


돗자리 들고 다른곳으로 향하는 위풍당당 그녀

사람들도 많이 없는 명당장소 두둥!
바로 옮겼다

이제 좋은 배경음악 깔고
책을 읽기전 열심히 찾아댕겼으니
단백질 보충을 해줬다.


나는 디자인책 언니는 내가 추천해준 책 '보스'

우리 둘은 누워서 책 읽다가
서로 등대서도 읽고
엎드려서도 읽었다

주변에 들려오는 새소리와
솔솔 부는 시원한 바람에
그늘아래 내리는 따듯한 햇살이
정말 완벽했다


누워있는 나의 눈앞에 보이는 하늘..완벽

나와서 책을 읽는다는게
어떻게 보면 집중이 안될 수도 있지만
여기는 사람도 많지 않고
날씨도 완벽해서
집중이 너무 잘됬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내가 좋아하는 책을 읽는게 그 자체로 행복이다...너무 좋아

 

 


노을이 지기 시작해서
6시쯤 집으로 가려고 자리 정리를 했다.

 


가는길에 내 주위 모든게 너무 이뻐서
카메라로 열심히 찍었다.

찍어야 남는것이여~~




주황빛 노을이  
아름다운 장면을 만들어냈다.

진짜 무슨 영화의 한 장면같은..



이곳에서 나의 첫 릴스 도전!
캐나다 가기전까지
열심히 이쁜곳을 찾아 다녀야겠다.

오늘도 이렇게 발견🤍



마지막은 나의 릴스로 마무리~

다음엔 어디~????